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오현경 금식 -야먕-

카테고리 없음

by 죽지않는별 2019. 12. 11. 15:57

본문

오현경 금식 -야먕-

 

 

오현경씨가 금식을 해서 주목을 받고 있습니다.
현제 오현경씨는 10년간 저녁을 안먹고 금식을 했다고 합니다.

오현서씨는 해피투게더에서
 “옛날부터 MC에 대한 야망이 있었다”
“외모는 젊음을 유지하는 것 같지만, 말에는 아줌마 근성이 생겼다”
라고 말했으며

오현경씨는 나이가 먹어도 한결같은 젊음의 비법도 공개을 했는데요
 “10년 동안 저녁을 금식했다. 운동도 일주일에 4번 엄청 열심히 한다”
고 말하며
또 다른 비법을 말했는데요

식이요법과 운동을 꾸준히 하는게 젊음을 비법이라고 했습니다.


논란
모델 함성욱과 1991년에 찍은 섹스 비디오가 1998년 말에 외부로 유출[3]되어 일명 "O양 비디오"라는 이름으로 악명을 떨치는 바람에 SBS 드라마 《사랑하니까》를 마지막으로 연예계를 떠나 활동을 중단했다. 본인의 입장에서는 정말 억울한 상황이었을 것이다. 남자 쪽에서 유출된 것인 데다 '피해자'로서 인식되는 요즘에도 소위 '자숙기간'을 가지는데, 이 시절에는 순결을 지키지 않은 여자 프레임을 씌워 비난하고 일방적으로 불리하게 몰아세우는 분위기가 팽배했던 것. 비슷한 시기에 피해를 입은 백지영도 일방적으로 매도 당했다.[5] 당시 사회 전반적으로 얼마나 보수적이고 답답했는지 알 수 있는 부분.

 

오현경 금식 -야먕-
오현경 금식 -야먕-
오현경 금식 -야먕-
오현경 금식 -야먕-



이후 미국에 체류하다 2002년 강제규 감독의 권유로 영화 '블루', '야다' 등의 출연을 조심스럽게 고려했으나 시기상조라는 판단으로 연예계 복귀를 미룬 바 있다. 그렇지만 밑의 연기 내역을 보면 조금씩 연기를 하고 있었던 것 같다. 오현경 '데뷔'에서 10년만의 '컴백'까지 - 마이데일리 2007년, SBS 주말 드라마 《조강지처 클럽》에 출연하면서 10년 만에 연예계 활동을 재기하였다.

 

 

오현경 금식 -야먕-
오현경 금식 -야먕-
오현경 금식 -야먕-
오현경 금식 -야먕-


결혼

2002년 계몽사 회장 홍승표와 결혼했으나 2005년 이혼했다. 남편이 숨겨둔 다른 자식이 많았을 정도로 여자 관계가 문란했고 오현경의 친정 이름을 담보로 돈을 빌려 쓰다가 경찰에 구속되는 등 막장 행보를 펼쳤던 것이 이혼의 원인이었다. 슬하에 딸 하나가 있는데 어머니의 유전자를 물려받았는지 미모가 범상치 않다. 실제 본인이 MC로 출연했던 유자식 상팔자에서 사진을 보여줬는데 큰 키에 범상치 않은 미모를 자랑했다.

여담으로 미스코리아 진 출신답게 상당한 미모를 자랑하며 1989년 자신에게 미스코리아 왕관을 승계해줬던 언니와 더불어 동안의 아이콘으로 꼽힌다. 2020년 기준 51세의 나이이지만 오현경의 딸과 같이 있으면 언니와 동생으로 보일 지경